반응형

지노돈까스

 

서울 동대문구 제기로38길 13
월,화,수,목,금,일 11:00 ~ 21:00

 

청량리역과 회기역 사이에 있다. 청량리역에서 조금 더 가까운 편. 서울시립대 앞에서도 멀지 않다.

 

청량리역에 갈일이 있어서 근처 맛집을 검색해봤다. 몇 군데 마음에 드는 곳을 찾았는데 일요일이라서 문을 안 여는 곳이 많았다. 그러다가 발견한 곳이 '지노돈까스'였다. 토요일 휴무라 일요일에도 문을 열였다. 가격대도 마음에 들었다. 생긴지 얼마 안 된 곳인지 카카오맵에 리뷰는 4건, 평점은 0건이 있었다.

 

골목으로 들어서면 이렇게 보인다.

 

지노돈까스 메뉴

 

돈까스가 6,000~7,000원 정도. 마음에 들었다. 메뉴는 조금 헷깔렸다. 치즈돈까스, 고구마치즈돈까스, 고구마+치즈돈까스가 있다. 사진이 있으니까 구별이 된다. 치즈돈까스는 가장 좌측 사진으로 흰치즈가 올라간 것. 고구마치즈돈까스는 가운데 사진인듯. 고구마 2개+치즈 2개. 고구마+치즈돈까스는 4개 모두 치즈 위에 고구마가 덮인 것일까. 이렇게 이해를 했는데 맞는지 모르겠다. 아무튼 나는 왕돈까스를 주문하려다가 고구마치즈돈까스를 주문했다.

 

김치, 단무지, 국물

 

고구마치즈돈까스

7,000원

 

사진에서 보는 그대로였다.

 

밥, 샐러드, 소스 등

 

양은 조금 적게 느껴졌는데 깔끔하고 괜찮았다. 이쪽으로 또 갈일이 있다면 다시 들르고 싶은 곳이다. 

 

테이블은 2인용 테이블이 8개 정도 있었다. 2인용 테이블 두 개는 따로 떨어져 있었고 나머지는 4인이 앉을 수 있도록 붙어있었다. 대충 2인/4인/4인/4인/2인이 앉을 수 있었나 잘 기억이 안 난다. 혼밥하기 좋은 식당이라고 소개한 글을 봤다.

 

 

+ Recent posts